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벨기에 추천 여행 계획 일정과 주요 관광지 소개

by ifonlyyeonny 2024. 7. 19.

추천 여행 계획 일정

벨기에의 7일 여행 일정은 이 나라의 가장 상징적인 목적지와 경험을 다룹니다.

1일 차: 브뤼셀 도착

• 오전 : 브뤼셀 도착, 호텔 체크인.
  • 오후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그랑플라스를 탐험해보세요.
  • 저녁 : 마네켄 피스(Manneken Pis)를 방문하고 사블론 지구에서 저녁 식사를 하세요.

2일 차: 브뤼셀

• 오전 : 아토미움과 미니 유럽을 방문합니다.
  • 오후 : 왕궁과 마그리트 미술관을 둘러보세요.
  • 저녁 : 벨기에 전통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고 현지 맥주를 맛보세요.

3일 차: 앤 트베르펀으로의 당일치기 여행

• 오전 : 앤트워프까지 기차를 타세요(약 40분). 루벤스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성모 대성당을 방문하세요.
  • 오후 : 스트룸 박물관(MAS)과 다이아몬드 지구를 둘러보세요.
  • 저녁 : 역사적인 시내 중심가를 산책하고 현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4일 차: 브뤼셀에서 브루게까지

• 오전 : 기차를 타고 브뤼헤로 가세요(약 1시간). 호텔에 체크인하세요.
  • 오후 : 마르크트 광장을 탐험하고 브뤼헤 종탑에 올라가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세요.
  • 저녁 : 중세 도시 중심가의 아늑한 레스토랑에서 운하 크루즈와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5일 차: 사용됨

• 오전 : 성혈 성당과 그로닝겐 미술관을 방문하세요.
  • 오후 : 베긴회 수도원과 고요한 미네워터 호수를 탐험해 보세요.
  • 저녁 : 현지 카페에서 벨기에 초콜릿과 와플을 맛보세요.

6일 차: 겐트로의 당일치기 여행

• 오전 : 겐트로 가는 기차를 타세요(약 30분). 성 바보 대성당을 방문하고 겐트 제단화를 보세요.
  • 오후 : 그라벤스틴 성과 그림 같은 그라슬라이, 코렌레이를 둘러보세요.
  • 저녁 : 브뤼헤로 돌아와 저녁 식사를 합니다.

7일 차: 브루게에서 브뤼셀까지

• 오전 : 기차를 타고 브뤼셀로 돌아갑니다.
  • 오후 : 유럽 의회와 생캉트네르 공원을 방문하세요.
  • 저녁 : 브뤼셀을 출발하거나, 다음날 항공편이 있는 경우 브뤼셀에서 하룻밤을 더 보내세요.

팁:

• 대중 교통 : 벨기에는 훌륭한 기차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레일 패스를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 언어 : 많은 벨기에 사람들이 영어를 구사하지만, 프랑스어와 네덜란드어로 된 몇 가지 기본적인 구문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지역 별미 : 벨기에 와플, 초콜릿, 감자튀김, 맥주를 놓치지 마세요.
  • 숙박 : 브뤼셀, 브뤼헤와 같은 인기 있는 관광 도시의 경우 특히 숙박 시설을 미리 예약하세요.

벨기에 여행을 즐기세요!

주요 관광지 소개

벨기에는 풍부한 역사, 멋진 건축물, 맛있는 음식, 활기찬 문화로 유명합니다. 벨기에의 주요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뤼셀

1. 그랑 플라스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 중심 광장은 호화로운 길드홀과 시청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2. 마네켄 피스 : 분수에 오줌을 누는 어린 소년을 형상화한 유명한 청동 조각상입니다.
  3. 아토미움 : 1958년 브뤼셀 세계박람회를 위해 처음 건설된 상징적인 건물이자 박물관입니다.
  4. 왕궁 : 벨기에 왕실의 공식 궁전으로, 여름에는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5. 마그리트 미술관 : 초현실주의 예술가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6. 유럽 ​​의회 : 유럽 연합의 정치적 중심지로, 투어와 전시회를 제공합니다.

브뤼헤

1. 브뤼헤 종탑 : 이 중세 종탑에 올라가면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마르크트 광장 : 브뤼헤의 번화한 중심 광장으로, 역사적인 건물과 카페가 늘어서 있습니다.
  3. 운하 크루즈 : 보트를 타고 도시의 아름다운 운하를 탐험해 보세요.
  4. 성혈 성당 : 그리스도의 피가 담겨 있다고 믿어지는 유물을 보관하는 교회입니다.
  5. 그로닝겐 미술관 : 플랑드르와 벨기에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미술관입니다.
  6. 미네워터 호수 : 사랑의 호수로도 알려져 있으며, 낭만적인 산책을 즐기기에 완벽한 고요한 장소입니다.

겐트

1. 성 바보 대성당 : 겐트 제단화로 유명한 곳으로, 신비한 어린양의 예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2. 그라벤스틴 성 : 겐트 중심부에 있는 중세 성으로, 멋진 전망과 역사적인 전시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그라슬레이와 코렌레이 : 레이 강을 따라 펼쳐진 그림 같은 거리에는 아름다운 중세 건물이 늘어서 있다.
  4. 겐트 종탑 : 풍부한 역사와 멋진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또 다른 놀라운 종탑입니다.

앤 트베르펀

1. 성모 마리아 대성당 : 화가 루벤스의 작품 여러 점을 소장하고 있는 고딕 양식의 걸작입니다.
  2. 스트룸 박물관(MAS) : 도시와 그 역사, 그리고 세계와의 연결에 초점을 맞춘 현대 박물관입니다.
  3. 앤트베르펀 동물원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중 하나로,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 다이아몬드 지구 : 세계 최고의 다이아몬드 거래 센터.

루벤

1. 구시장 광장(Oude Markt) : 수많은 바와 카페가 있어 "세계에서 가장 긴 술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루뱅 시청사 : 고딕 건축의 놀라운 사례.
  3. 대학 도서관 : 두 차례의 세계 대전에서 파괴된 후 재건되어 비극적인 역사를 지닌 아름다운 도서관입니다.

코르크

1. 부에렌 산 : 374개의 계단으로 이루어진 가파른 계단으로,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리에주-기유맹 기차역 : 산티아고 칼라트라바가 디자인한 눈길을 끄는 현대식 역입니다.
  3. 라 보베리 : 뫼즈 강변의 아름다운 공원에 위치한 미술관.

디낭

1. 디낭 성채 : 마을을 내려다보는 요새로, 케이블카나 가파른 오르막길을 타고 갈 수 있습니다.
  2. 노트르담 대학 교회 : 독특한 구형 첨탑이 있는 고딕 양식의 교회입니다.
  3. 색소폰 박물관 : 디낭에서 태어난 색소폰 발명가 아돌프 삭스를 기념합니다.

워털루

1. 라이언스 마운드 : 워털루 전투가 벌어진 곳을 기념하는 기념물로, 큰 인공 언덕 꼭대기에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웰링턴 박물관 : 웰링턴 공작의 옛 본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투의 역사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메헬렌

1. 세인트 럼볼드 대성당 :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탑이 있습니다.
  2. 플랑켄달 동물원 : 다양한 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존에 중점을 둔 대규모 동물원입니다.

나뮈르

1. 나뮈르 성채 : 유럽에서 가장 큰 요새 중 하나로, 도시와 뫼즈 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펠리시앙 로프스 박물관 : 에로틱하고 풍자적인 예술로 유명한 벨기에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이러한 관광 명소는 벨기에의 풍부한 문화유산, 멋진 건축물, 다양한 경험을 강조하여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여행지가 되고 있습니다.